[스크랩] [안양] Lacena(라체나)

Places/아직 안가본 2012. 3. 1. 23:51

단지 이곳을 찾게되었던 이유는...



그냥 일과가 끝나기 직전



참으로 착하디 착한 이대신 님께서 내 컴퓨터로 안양 맛집을 찾아보았고



그러다가 '스테이크 무한리필'이라는 글귀에 꽂혀 가게되었다...



안양 1번가였나?에 위치하게 된 이곳을 간단하게 다른 블로거가 설명했던 글을 인용하자면



촌구석인줄만 알았던 안양1번가에도...



촌구석.. 촌구석...


(실제로 네이버에서 라체나관련 글을 찾다보면 안양을 촌구석이라 표현한 블로거를 꽤나 볼수있다...절대 내가 비판하는거아님)





주변 건물을 사진 찍지못한채 그냥 1층서 보였던 라체나 사진을 찍었다...가고싶다면 알아서들 찾아가시길...(정보는 다른곳에서도 많아요~ 무책임..)





라체나는 쉽게 찾을수있었음





엘리베이터를 타고 도착하니 바로 보이는 시사회 추첨! (하지만 나 하지못했다..왜냐면 다 먹고 잊어버렸기에...)






엘리베이터에 보이는 라체나~




내가 먹었던건 저~~~~위에 흐릿하게 안나온 라체나 스테이크 디너 코스 사진은 참 초첨못맞췄다 ㅋㅋ





샐바(샐러드 바)의 모습 그리 크진않다~ 종류도 물론 많진않지만 필요한건 다 있는듯...(물론 기름진것도 많다 ~_~)





스테이크 디너를 이용하면 샐바는 자연스럽게 이용할수있다. 이제부턴 먹는 사진이니 따로 설명없이 사진만...고고싱~!























우선적으로 스테이크 무한리필 코스를 주문하면 1. 등심. 2. 보체살(?) 3. 채끝살 이렇게 나오고



그다음 리필서부턴 원하는 부위로 마음껏 먹을수있다!



난 시종일관 미디움 레어였지만 원하는 굽기는 자기가 말해서 바꿀수 있으니 레어 - 미디움 레어 - 미디움 - 미디움 웰던 - 웰던중에서



자기가 알아서 고르면 될듯!



음료를 따로 주문해야하는것(샐바를 이용할수있는데...도 불구하고)과 레몬을 슬라이스로 주지않는것은 안타까웠지만



가끔 삽겹살이나 한국식 고기굽기가 귀찮을때...27,000으로 스테이크를 마음껏 멋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지아니한가!



ps. 처음 갔을때 고기크기가 크지않다고 생각할수도있는데 무한리필이니 뭐 고기크기가 문제인가...내 뱃속 용량이 문제겠지요~



ps2. 아..가장 중요한 맛또한 나쁘지않았다 같이 나오는 그냥 고기만 먹어도 레어에서 약간의 질김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좋았음!



안양 촌구석에 무한리필 스테이크집이 있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