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밀피유 - 25겹 돈까스

Places/경기-북부 2012. 3. 1. 23:44

네이트온 핫클립에서 25겹의 돈까스.. 라는 헤드라인을 보고 바로 마우스를 들이대 줬다..


그래서 알게된 돈까스 집 ''밀피유''.. 다른 블로거들의 평도 좋기에.. 작정하고 찾아가봤다.


그날 맛집알고 그날 찾아가긴 또 처음인듯.. ㅎㅎ




''밀피유''란 ''천장의 나뭇잎''이라는 말이란다.


메뉴판은 손수 그려넣은 수제 메뉴판.. ㅎㅎ 돈까스말구도.. 덮밥? 모밀.. 뭐 그런것도 있는듯.. (점심메뉴로만.. )



가장 평이 좋았던 우리는.. 가장 평이 좋았떤 마늘 돈가스랑.. 친구취향에 따라.. 부추김치 돈가스를 주문했다..ㅎㅎ




이집 돈가스는 주문받아서 튀기기 시작하고.. 저온에서 오래 튀긴다고한다.


그래서.. 적잖게... 15분?? 이상은 기다린듯... 먼저 가져다주신 양배추채 샐러드로 배를 채워줬다.


다른 블로그에서는 케찹마요네즈 소스같던데.. 내가갔을때는 간장소스가 나왔다.






왼쪽에 긴 국자가 담긴게 소스통, 너무 강하지 않은 소스가 괜찮았다.


오른쪽에는 밥!! 물론 리필도 될뿐더러... 밥이 너무 맛있다... 밥인지.. 떡인지.. 찰지게 쫄깃한 밥에.. 저위.. 고추장아찌?? 피클??과 함께라면..돈가스도 필요없다;;; ㅋㅋㅋ




갈린무에.. 간장..소스..도 같이 나온다.. (정확한 소스명칭은 모르겠네;;)




앙증맞게 이름표를 달고나온다.






25겹에 걸맞게 두께가 두툼하다... 그런데.. 크기는..조금 큰 여자손만하다고 할까??


부족한 양은 아니지만.. 딱봐서.. 좀 작네.. 싶은 느낌?? 어디까지나 내 기준에서;; ㅋㅋ




요고이... 마늘돈가스.


다진마늘이 듬뿍들어가있다.


마늘에 양념이 되어있지는 않은것 같다.. 진짜 익힌 마늘맛이다.. 그래서.. 좀... 쓴맛이 나기도 한다..


느끼함은 없다. 고기가 겹겹이 있어서.. 무슨 맛일까 싶었는데.. 씹히는 맛보다는...부드러운씹힘이다..


겉에 튀김옷?? 빵가루의 바삭함은 탁월하다.



이 역시 개인취향으로!!... 난 두툼한 살코기의 돈까스가 .. .더 좋다;;;; ㅋㅋㅋ




진짜 부추김치가 들어있는 돈까스다.. ㅋㅋ


부추김치는 맛있는데.. 먹고나서 입에 남아있는 향? 냄새? .. 그런게 좀 불편하다.


개인적으로 부추보단... 마늘에 한표!!




이대 부근 베니건스 뒷건물에 위치해있다.


한번쯤.. 호기심에 가볼만하고..


밥맛이 그리워 한번 더 가볼만 하다.. ㅋㅋㅋ





대략 저위치..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90-26 1층 (tel : 02.313.3700)


주차는 가게앞에.. 두대정도?? 만 가능한것 같다..



리뷰는 이대점꺼고...언젠가 가봤으면 재밌겠다 싶었는데,
일산 웨스턴돔 2층에도 밀피유가 생겼다.
체인점이라 그런지 위 메뉴랑 인테리어랑...등등은 완전히 똑같고,
이집 돈까스는 특이하고 맛있다 +_+
25겹..인지는 안세어보았지만 겹수(?)도 많고, 바삭바삭하고,
마늘 돈까스도 맛있고, 블랙페퍼도 맛있고....
나머지는 안먹어봤으니 패스..

'Places > 경기-북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광주] 전주관  (0) 2012.08.01
[일산] 파파스 다이닝  (0) 2012.03.01
[일산/애니골] 오르또  (0) 2012.03.01
[일산] 바이킹스 - 스시부페  (0) 2012.03.01
[일산] 양촌리 아구찜  (0) 2012.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