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명동교자

Places/서울-한강이북 2012. 3. 1. 23:37

별로 하는 것도 없는 방학인데도 하루하루가 바쁜 것 같습니다


방학이 끝나면 또 허무해지겠죠 ㅋㅋ


오랜만에 점심을 밖에 나가서 먹기로 합니다


혜화역에 일식뷔페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려고 했으나


이태원에 홍석천씨가 하는 레스토랑이 있다는 걸 알고 거기에 가기로 합니다


대흥역에서 이태원으로 가다가 갑자기 여자친구가 명동칼국수도 맛있는데라는 말을 하는 바람에


삼각지에서 내려 명동으로 갔습니다 ㅋㅋ



워낙에 유명한 곳이라서 입구를 찍지도 않았습니다 ㅋㅋ


메뉴판도 못찍었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문하고 먹기에 바빴습니다


저희는 칼국수(7000원)와 만두(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두명이서 먹기에 좋은 메뉴조합입니다 ㅋㅋ


계산은 선불!






김치가 나왔습니다


그날그날 버무리는 김치 같았습니다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매운편입니다






칼국수입니다


매번 먹을때마다 맛있습니다!


명동칼국수에서는 모든 재료를 국산을 쓴다고 합니다


아무튼 진한 국물과 푸짐한 양!


좋습니다 ㅋㅋ





정말 사진을 맛없게 찍었네요


너무 급하게 찍어서..





만두입니다!


속이 꽉 차있습니다







이렇게 밥이 조금씩 나옵니다


양이 많아서 밥까지 다 먹는 적은 없었습니다만 ㅋㅋ




한번쯤 꼭 가볼 만한 집입니다


한국사람만큼 외국인도 많이 오는 집이구요




홈페이지 : http://www.mdkj.co.kr


위치 : 명동역 8번출구에서 신한은행을 지나 계속 직진하다보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카페는 "36.5℃ 그 따뜻한 이야기"


http://www.cyworld.com/365_story



줄서서 먹고, 돈도 선불이고, 자리도 좁고 -_-
만두는 안먹어봤고...칼국수만 먹어봤음.
음식은 빨리 나오고 맛있다. ^^

'Places > 서울-한강이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 Cafe Puccino (카페 푸치노?)  (0) 2012.03.01
[홍대] 돈부리  (0) 2012.03.01
[홍대] 멜로우  (0) 2012.03.01